신용카드 이용한도 증액

부자의 카드

by suuuperrich 2019. 5. 30. 14:22

신한카드 상향 한도 가능 금액

연말에 신한카드 한도 상향 안내가 왔는데, 몇 달 지나지 않아 다시금 신용카드 이용한도를 높여준다는 문자가 왔다. 이 카드를 만든 것이 9월이니, 3~5개월에 한 번씩 한도가 올라가는 추세다. 슈우퍼리치의 카드 테크는 즉시 지출해야 하는 생활비를 조금 더 오래 통장에 넣어두어 티끌만큼의 이자라도 더 받는 것 뿐, 큰 금액을 사용하고 있지는 않다. 따라서 신용카드 한도가 절실하진 않은데, 정작 신용카드로 큰 것 (자동차 정도로 큰 것이 아닌 애매하게 큰 거?)을 구입하려면 한도가 모자라 아쉬울 수 있다는 조언에 따라 카드사에서 이용한도를 높여준다고 하면 우선 올려두고 있다.


신용카드 한도 증액 방법

이전에 살펴본 것처럼, 신용카드 한도 상향 방법은 간단하다. 카드사에서 승인만 해주면 말이다.


카드 이용한도 상향


카드사에서 이용한도를 늘려준다는 문자가 오면 카드사 어플로 들어간다. 이용한도 부분에 '상향신청'이라는 버튼이 있다. 이것을 누른다. '고객님의 이용한도 상향 가능합니다' 같은 문구가 없을 때는 눌러도 이용한도가 올라가지 않는다.


신한카드 이용한도 상향


이전에 비해 150만원 증가되어서, 올려주는 만큼 이용한도를 늘려두었다. 차량 보험금이 많이 나와도 카드 한도가 많으면 무이자 할부 범위에서 넉넉히 나누어 낼 수 있고, 비싼 제품을 살 때도 일시불로 사는 것보다 무이자로 나누어 사면 약간의 이익을 볼 수 있다. 물론 절약해서 넉넉한 신용카드 이용한도를 사용할 일 없는 것도 나쁘지 않고 말이다.


관련 게시글 더보기